IQAir First in Air Quality
제품소개
가정, 사무실용 공기청정기
HP250
HP150
HP100
GC Multigas
개인, 차량용 공기 청정기
Atem
®
Desk
Atem
®
Car
공기질 측정 모니터
AirVisual Pro
대형 공기 청정기
CleanZone SL
CleanZone SLS
회사소개
About IQAir
Swiss Made
About Contech
공식 판매처
IQAir Life
공기 리포트
News & Event
고객센터
제품 지원
1:1문의
AS 신청
필터 교체 방문 신청
정품 등록
쇼핑몰
제품구매
장바구니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메뉴 열기
회원가입
로그인
제품소개
가정, 사무실용 공기청정기
HP250
HP150
HP100
GC Multigas
개인, 차량용 공기 청정기
Atem
®
Desk
Atem
®
Car
공기질 측정 모니터
AirVisual Pro
대형 공기 청정기
CleanZone SL
CleanZone SLS
회사소개
About IQAir
Swiss Made
About Contech
공식 판매처
IQAir Life
공기 리포트
News & Event
고객센터
제품 지원
1:1문의
AS 신청
필터 교체 방문 신청
정품 등록
쇼핑몰
제품구매
장바구니
A/S신청
서비스 안내
출장 서비스 (방문처리) : 담당 직원이 제품을 사용 중인 곳으로 방문하여 수리/점검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제품 무상 보증기간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여 산정하며, 구입일 확인은 보증서, 영수증, 당사 홈페이지 정품 등록을 기준으로 합니다.
무상보증 기간은 각 제품별 지정 기한으로 합니다.
구입일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 제조일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만일, 이에 관련하여 분쟁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정한 기준을 따릅니다.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서비스요금 = 부품비 + 기술료(수리비) + 출장비]
부품비 : 제품 수리 시 교체가 필요한 경우 소요되는 부품의 가격
기술료 (수리비) :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난이도 및 시간에 따른 수리 비용 출장서비스 및 택배서비스 동일하게 22,000원
출장비 : 출장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 적용되는 비용
1)
22,000원 / 지방 : 택배서비스 (입고처리), 고객 입금후 본사 발송
사후서비스
최초 1회는 무상 서비스 제공, 차후 방문서비스는 유상처리 (비용:44,000원)
유무상 수리 처리 기준
무상수리 : 보증기간 이내 정상 사용 중 발생한 고장의 경우
1)
소모품인 필터, 케이블, 리모컨 등 무상 수리 대상에서 제외 / 본체만 해당
유상수리
1)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하는 고장이나 제품 결함의 경우
2)
고객의 부주의 및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의 경우
3)
본사 이외 제3자가 임의 수리, 개조 등에 의한 고장이나 파손의 경우
4)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이나 파손의 경우
5)
사용 전원 장애나 접속 장비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의 경우
6)
정상적인 사용으로 수명이 다한 소모품 및 부품의 교환의 경우
출장비 : 출장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 적용되는 비용
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