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신청

서비스 안내

  1. 출장 서비스 (방문처리) : 담당 직원이 제품을 사용 중인 곳으로 방문하여 수리/점검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제품 무상 보증기간

  1.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여 산정하며, 구입일 확인은 보증서, 영수증, 당사 홈페이지 정품 등록을 기준으로 합니다.
  2. 무상보증 기간은 각 제품별 지정 기한으로 합니다.
  3. 구입일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 제조일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만일, 이에 관련하여 분쟁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정한 기준을 따릅니다.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서비스요금 = 부품비 + 기술료(수리비) + 출장비]

  1. 부품비 : 제품 수리 시 교체가 필요한 경우 소요되는 부품의 가격
  2. 기술료 (수리비) :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난이도 및 시간에 따른 수리 비용 출장서비스 및 택배서비스 동일하게 22,000원
  3. 출장비 : 출장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 적용되는 비용
    • 1) 22,000원 / 지방 : 택배서비스 (입고처리), 고객 선불 입고&본사 선불 발송

사후서비스

  1. 최초 1회는 무상 서비스 제공, 차후 방문서비스는 유상처리 (비용:44,000원)

유무상 수리 처리 기준

  1. 무상수리 : 보증기간 이내 정상 사용 중 발생한 고장의 경우
    • 1) 소모품인 필터, 케이블, 리모컨 등 무상 수리 대상에서 제외 / 본체만 해당
  2. 유상수리
  3. 출장비 : 출장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 적용되는 비용
    • 1)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하는 고장이나 제품 결함의 경우
    • 2) 고객의 부주의 및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의 경우
    • 3) 본사 이외 제3자가 임의 수리, 개조 등에 의한 고장이나 파손의 경우
    • 4)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이나 파손의 경우
    • 5) 사용 전원 장애나 접속 장비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의 경우
    • 6) 정상적인 사용으로 수명이 다한 소모품 및 부품의 교환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