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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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안내

    1. 1. 출장 서비스 (방문처리) : 담당 직원이 제품을 사용 중인 곳으로 방문하여 수리/점검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2. 2. 택배 서비스 (입고처리) : 서비스 처리를 희망하는 제품을 고객이 본사로 택배 발송하시면 수리 완료 후 택배로 고객에게 전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제품 무상 보증기간

    1. 1.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여 산정하며, 구입일 확인은 보증서, 영수증, 당사 홈페이지 정품 등록을 기준으로 합니다.
    2. 2. 무상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3년입니다.
    3. 3. 구입일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 제조일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만일, 이에 관련하여 분쟁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정한 기준을 따릅니다.
  •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서비스요금 = 부품비 + 기술료(수리비) + 출장비]

    1. 1. 부품비 : 제품 수리 시 교체가 필요한 경우 소요되는 부품의 가격
    2. 2. 기술료 (수리비) :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난이도 및 시간에 따른 수리 비용 출장서비스 및 택배서비스 동일하게 22,000원
    3. 3. 출장비 : 출장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 적용되는 비용
      1. 1) 수도권 : 22,000원 / 지방 : 택배서비스 (입고처리), 고객 선불 입고&본사 선불 발송
    4. 4. 부품 가격 (VAT 포함)
      A/S신청
      부품명 가격(원) 부품명 가격(원) 부품명 가격(원)
      디퓨져(뚜껑) 88,000 파워프린트 프레임 99,000 파워프린트 238,000
      필터프레임 77,000 HP250암 191,000
      베이스 99,000 HP250암 175,000
      팬모터 507,000 컨트롤패널 255,000
  • 사후서비스

    1. 1. 최초 1회는 무상 서비스 제공, 차후 방문서비스는 유상처리 (비용:44,000원)
  • 유무상 수리 처리 기준

    1. 1. 무상수리 : 보증기간 (3년) 이내 정상 사용 중 발생한 고장의 경우
      1. 1)소모품인 필터, 케이블, 리모컨 등 무상 수리 대상에서 제외 / 본체만 해당
    2. 2. 유상수리
      1. 1)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하는 고장이나 제품 결함의 경우
      2. 2) 고객의 부주의 및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의 경우
      3. 3) 본사 이외 제3자가 임의 수리, 개조 등에 의한 고장이나 파손의 경우
      4. 4)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이나 파손의 경우
      5. 5) 사용 전원 장애나 접속 장비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의 경우
      6. 6) 정상적인 사용으로 수명이 다한 소모품 및 부품의 교환의 경우